Escape game 죽음을 부르는 재즈바

회사: Seoul Escape Room

평균 평점:

5.0 / 5

1 검토

콘택트 렌즈:

강남역, 서초구 서초동 1307-23 보성빌딩 3층 ()

02-533-6502

Command + Enter오타를 찾으셨나요? 텍스트를 선택하고 Ctrl+Enter 를 누릅니다.

같은 위치에서

Квест 회장님의 서재 1 & 2

회장님의 서재 1 & 2

평가: (1 검토)
Квест 고대박물관의 비밀

고대박물관의 비밀

평가: (1 검토)
Квест 유러피안 스파이

유러피안 스파이

평가: (1 검토)
Квест 탈출하라 1988

탈출하라 1988

평가: (1 검토)

설명:

떨리는 당신 손에, 편지가 쥐어져 있다. 거의 1년전, 평생 잊지못할 그날 살인자 의 방 404호에서 보았던 그놈의 필체와 똑같은 글씨다. 당신에게 끔찍한 살인 누명을 뒤집어씌우고 홀연히 사라진 ‘살인마 X’가 당신에게 편지를 보내온 것이다. “안녕 친구, 오랜만이군요. 이거 놀랍습니다. 여태까지 단 한명의 인간 도 제가 고안한 함정에서 탈출은 커녕 살아나간 사람이 없었는데, 용케 이렇게 까지 저를 쫓아오고 괴롭히게까지 되었군요. 훌륭합니다. 저는 당신을 진심으 로 존경하고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신나고 들뜨는 건 오랜만입니다. 우 린 어차피 언젠간 만나야할 운명입니다. 괜찮다면 저와 직접 만나서 술 한잔 하 는게 어떻습니까? 미국 남부 도시 뉴올리언스에 제가 아주 좋아하는 Bar가 하 나 있습니다. 20XX년 XX월 XX일, XX시. 거기서 기다리겠습니다.” 살인마 X” ... 며칠 후, 약속된 당일날 당신은 뉴올리언스의 한 Bar에 찾아왔다. 찌든 양주와 담배 냄새가 풍기는 오래된 작은 재즈 바이다. 아직 이른 저녁이라 손님은 당신 밖에 없다. 약속 시간보다 한시간 일찍 도착한 당신은 독한 위스키를 먼저 한잔 주문한다. 주머니 안에 권총을 움켜쥔 손에 땀이 차기 시작한다. 과연.. 그놈은 정말로 나타날 것인가..

We use cookies to optimize site functionality, personalize content, and provide you better experience. By continuing to browse our website, you agree to our cookie policy. Please read our full privacy stat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