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ape game 회장님의 서재 1 & 2

회사: Seoul Escape Room

평균 평점:

5.0 / 5

1 검토

콘택트 렌즈:

강남역, 서초구 서초동 1307-23 보성빌딩 3층 ()

02-533-6502

Command + Enter오타를 찾으셨나요? 텍스트를 선택하고 Ctrl+Enter 를 누릅니다.

같은 위치에서

Квест 탈출하라 1988

탈출하라 1988

평가: (1 검토)
Квест 유러피안 스파이

유러피안 스파이

평가: (1 검토)
Квест 고대박물관의 비밀

고대박물관의 비밀

평가: (1 검토)

설명:

무기징역을 선고받고 외딴 섬으로 끌려가기 전 가까스로 경찰의 손에서 탈출한 당신은 국내에서 이미 도피중인 ‘흉악범’으로 수배되고 있다. 당신은 보다 인간다운 삶을 살기 위해, 그리고 무엇보다 경찰의 수배를 따돌리기 위해 해외로 도피하기로 마음을 먹는다. 그러나 좁혀오는 수배망에 행동이 자유롭지 못한 당신은, 새로운 신상정보와 위조 여권, 자금, 등 해외 도피를 하는데 필요한 도움을 받기 위해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해야만 한다. 고민 끝에 당신은 오랫동안 당신이 모셔온 옛 보스, 회장님께 도움을 청하기로 마음을 먹고 공중전화로 연락을 드린다. “오, 자네 어디에 있나? 안그래도 뉴스에서 자네의 소식을 듣고 무척이나 놀랐었다네. 자네의 결 백함을 나는 믿네. 내가 도와줄것이 있다고? 음.. 그래 내가 자네의 새 여권과 필요한 자금 등은 충분히 마련해놓도록 하지. 오늘 밤 12시에 내 사무실로 올라오게나. 그럼 그때 봅세.” 전화를 끊고도 당신은 불안감이 가시지 않는다. 과연 회장님은 진짜로 당신의 결백을 믿는 것일 까? 당신은 무사히 새로운 여권을 받아 해외로 도피할 수 있을 것인가..? *서재 룸 1&2는 동일한 구성입니다. 플레이어가 4~10명이라면 서재 룸 1과 2 모두 예약하여 배틀을 펼쳐보세요!

We use cookies to optimize site functionality, personalize content, and provide you better experience. By continuing to browse our website, you agree to our cookie policy. Please read our full privacy statement.